Think!

바보 영화의 전설 1: <쥬랜더> (Zoolander) 본문

Cinema

바보 영화의 전설 1: <쥬랜더> (Zoolander)

THINK! 2015. 8. 7. 14:31





새로운 연재를 시작합니다.

이름하여 바보 영화의 전설!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들 중 하나인데,

흔히들 '병맛'이라 부르는 영화들입니다 ㅋㅋ


오늘은 첫 작품으로 벤 스틸러 주연의 2001년작 <쥬랜더>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원래 발음대로면 '줄랜더'인데 왜 '쥬랜더'라고 했는지를 모르겠네요;




쥬랜더

Zoolander 
7.8
감독
벤 스틸러
출연
벤 스틸러, 오웬 윌슨, 크리스틴 테일러, 윌 페렐, 밀라 요보비치
정보
코미디 |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 89 분 | -



<5분 요약 영상>





세계 최고의 모델인 데릭 쥬랜더(벤 스틸러)는 그의 시그니처 표정인 '블루스틸'로 유명한데, 3년 연속 '올해의 모델' 상을 휩쓸고 올해 4년 연속 수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블루스틸 말고도 여러 '룩(Look)' 들이 있는데 다 이 사진 표정이랑 똑같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떠오르는 신인 모델인 헨슬(오웬 윌슨)에게 밀려 수상에 실패하고 상심한 나머지 은둔 생활에 들어가는데, 그 와중 다국적 의류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악당 무가투(윌 페럴)의 꼬임에 넘어가 말레이시아 총리를 암살하는 작전에 참여하도록 세뇌 됩니다.


자, 여기서 뜬금없죠? ㅋ



무가투 역할의 윌 페럴(Will Ferrell). SNL 레전드이자 

앞으로 계속 소개될 바보 영화들에서 정말 빼놓을 수 없는 대스타



무가투의 부하로 <제5원소>, <레지던트 이블>의 슈퍼스타 밀라 요보비치가 나옵니다 



무가투가 말레이시아 총리를 암살하려는 배경을 잠깐 설명드리면, 무가투는 동남아 아동들의 값싼 노동력을 착취해 돈을 법니다. 그런데 새 총리가 이런 아동 노동을 금지시켜 아동착취를 못하게 되자 이를 저지하려고 쥬랜더 같이 멍청한 사람을 이용해 암살하려고 하는겁니다!


영화 자체가 바보 영화니까 너무 당황해하지 마시고, 따지지도 마세요. 그냥 바보들의 병림픽을 감상하면 되는겁니다 ㅎㅎㅎㅎ


참고로 이 영화는 벤 스틸러가 직접 감독을 맡은 영화인데 개봉 당시에는 하도 병신같아서 악평을 쏟아내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세월이 지나 지금은 추종자들까지 생겨나는 병맛영화의 클래식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ㅋㅋ


예고편을 보시면 감이 옵니다.



- <쥬랜더> 예고편




벤 스틸러는 줄랜더 캐릭터로 가끔씩 틀별출연을 하기도 했는데, 미국 SNL의 Weekend Update에서 빌 헤이더의 캐릭터인 스테폰(Stefon)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ㅎㅎㅎ


- SNL Weekend Update에 출연한 줄랜더




줄랜더는 과연 무가투를 무찌르고 최고의 모델로서 복귀 할 수 있을까요~?


바보같고 멍청하고 병신같은 영화를 보면서 잘 웃으시는 분들 중 <쥬랜더>를 못 보신 분이 계시다면 꼭 보세요. 이건 반드시 봐야합니다 ㅋㅋㅋ


게다가 15년의 세월을 이기고 <Zoolander 2>의 출시가 확정됐습니다 ㅋㅋㅋㅋㅋ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는데 이미 온 세상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기대해볼만 하죠? (여전히 바보로 나옵니다 ㅋㅋㅋ)



"신이 존재한다면, 왜 못생긴 사람들을 만드셨죠?"


ㅎㅎㅎㅎㅎ



Comments